CS Center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입니다.
문의유형 문의내용
회원문의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회원가입은 화면 상단에 있는 Join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 절차가 이루어 집니다.

회원문의 회원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
답변

www.mapscaddy.com 이외에도 안드로이드 와 iOS 모바일 어플리케이션(MapsCaddy어플)에서도 가능하며 한번 가입한 회원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공통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문의 회원정보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
답변

모든 정보는 서버에 암호화 되어 관리되며 회원이 별도로 업로드한 경기스코어 이외에는 따로 수집하는 정보는 없습니다.

구매/주문/배송/AS 구매문의와 AS센터 연락처가 다른가요? +
답변

제품구입이나 주문,배송과 관련한 문의는 070-4066-5257, 제품수리 등 AS에 관한 문의는 1644-1838 입니다. 제품수리 등 AS에 대한 안내는 웹사이트 내의 Warranty & Repairs 메뉴를 클릭하시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구매/주문/배송/AS A/S를 받기 위해 챙겨둘 것이 있나요? +
답변

제품구매일자 확인을 위해 구매영수증을 보관하거나 또는 제품박스에 표시된 S/N(Serial No.)를 기록/촬영해 두시기 바랍니다.

구매/주문/배송/AS A/S를 받기 전에 먼저 해 볼만한게 있나요? +
답변

상세매뉴얼을 보고 제품이상인지 확인하고, 전원버튼을 길게 눌러 전원을 껐다 켜보거나, 맵스캐디 상세메뉴에 있는 [설정]에 들어가 공장초기화를 해 봅니다.

구매/주문/배송/AS 언제까지 주문해야 당일 발송이 가능한가요? +
답변

오전12시이전에 주문하신 제품에 한해서 당일 발송합니다.

제품관련 시간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자동시간설정은 스마트장치와 연결된 후 동기화하기 때문에 MapsCaddy어플을 설치하고 블루투스로 연결해야합니다. (블루투스 연결에 대해서는 이곳 FAQ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상세메뉴의 [설정] > [시계]에서 수동시간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품관련 골프코스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안드로이드기기와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업데이트하는 [모바일 방식]과 PC와 USB로 연결하여 하는 [PC 방식]으로 두가지 방식이 있는데 전자는 편리하지만 속도가 느리고 후자는 다소 불편할 수 있으나 속도가 빠릅니다. 이용하려는 특정 골프장만 하나씩 다운로드 할 때는 [모바일방식]을, 최종 업데이트 시점이 오래되어 전체 다운로드 용량이 많거나 특정 지역 또는 국가를 다운로드 할 경우에는 [PC 방식]을 이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제품관련 아이폰 사용자는 안드로이드폰 사용자와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
답변

아이폰용 MapsCaddy어플에서는 블루투스로 맵스캐디와 연결은 되지만 아이폰을 이용한 업데이트는 수행하지 못합니다. iOS를 사용하는 스마트장치 사용자는 PC와 USB로 연결하는 방식으로만 골프코스 및 펌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제품관련 시계밴드는 교체가 가능한가요? +
답변

추후 쇼핑몰에 밴드가 별도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밴드를 구매하시고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밴드를 교체해서 원하시는 곳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제품관련 맵스캐디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깨끗하고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시고 착용하지 않을 때는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케이스 안에 넣어 보관해주세요. 또한 골프 이외의 격렬한 운동시에 착용하거나 심한 충격을 받으면 맵스캐디 내부부품이 손상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 < 1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