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RANTY & REPAIRS
제품보증 및 서비스 정책에 대한 안내입니다.

유/무상서비스는 소비자기본법 제 16조와 제 8조에 의거하여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제품보증 및 서비스정책
보증기간 +

- 품질 보증기간은 제품구매일로부터 1 년입니다 .( 배터리 및 기타구성품은 6 개월 ) 

- 제품구매일 확인을 위해 영수증을 보관하거나 또는 제품박스에 표시된 S/N(Serial No.) 를 기록 / 촬영해 두시기 바랍니다 . 

- 제품구매일자 확인이 안될 경우 , 제조년월일 또는 수입통관일로부터 3 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품질 보증기간을 기산합니다 .

A/S 신청 절차 안내 +

- 제품의 이상이 발견될 때의 조치사항

 1) 사용방법의 미숙에 의한 오작동이 아닌지 매뉴얼을 보고 확인합니다.

 2) 오작동이 아님을 확인한 후에는 전원버튼을 길게 눌러 전원을 껐다 켜봅니다.

 3) 마지막으로 직접 제품메뉴에 들어가 "설정>공장초기화" 를 하여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합니다.


- 맵스캐디의 A/S는 택배로만 이용이 가능하며 신청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이상이 확인되면 맵스캐디 A/S센터(1644-1838)에 전화하여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제품의 이상현상, 구매일자, S/N 등을 말씀하시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접수가 완료되면 맵스캐디 지정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에 연락하여 아래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십시요. (착불)

   - 택배보낼 곳 : 서울 송파구 중대로 135 IT벤처타워 동관1202호 맵스캐디 A/S 센터

   - 보내실때 유의사항 : 구매영수증,S/N,성함,연락처,주소,제품의 이상현상 등을 메모해서 동봉하시고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에 유의해주세요.

 3) A/S 센터에서는 택배로 전달받은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고 고객님께 미리 연락드려 이상원인과 수리비용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4) 무상수리의 경우 제품 수리 후 고객님께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5) 유상수리의 경우 고객님께서 수리비용과 일정에 동의하시고 수리비를 입금하시면 제품 수리 후 택배로 발송합니다.


   - 입금은행 : 우리은행

   - 입금계좌 : 163-357041-13-002

   - 예금주 : ㈜부리멀티미디어


- 유상수리를 안내해 드린 이후 5영업일안에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 제품은 반송처리됩니다.

 6) 택배비는 무상수리에 해당할 경우는 모두 당사부담이며, 유상수리에 해당할 경우에는 왕복고객부담으로 수리비와 함께 청구됩니다.

 7) A/S 신청시, 이상원인에 따라 수리기간은 4~5일 소요될 수 있으며 개인스코어카드등의 정보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무상서비스 +


-맵스캐디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무상서비스 안내표
분쟁유형 해결기준
구입 후 10일 이내에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 교환 또는 환급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 교환 또는 무상 수리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성능 기능상의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성능 기능상의 수리 불가능 시 제품 교환 또는 환급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성능 기능상의 수리 교환 불가능 시 환급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환급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 제품 교환 또는 환급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감가상각한 금액에 10%을 가산하여 환급
(최고한도 : 구입가격)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피해, 품질보증기간 이내, 소비자 무과실 제품 교환 또는 환급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피해, 소비자의 과실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금액 징수 후 제품교환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피해, 품질보증기간 이후 감가상각한 잔여 금액에
구입가의 5%를 가산 하여 환급
제품구입 시 운송과정에서 발생된 피해 제품 교환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동일 하자에 대해 2회 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 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는 수리가 불가능 한 것으로 봅니다.

유상서비스 +

- 보증기간 이후에는 제품의 성능 , 기능상의 하자가 발생되더라도 유상수리비용이 청구됩니다 .

- 다음사항의 경우에는 품질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수리비용이 청구됩니다 .

   1) 소비자 과실로 훼손 , 파손 , 고장난 경우

   2) 지정 A/S 가 아닌 타 업체 및 사람이 수리 할 경우

   3) 성능 , 기능상 이상이 없는데 A/S 를 의뢰한 경우

   4) 개조에 의한 고장일 경우

   5) 배터리 및 구성품 ( 소모품 ) 의 수명이 다한 경우